아니 단체로 서있고 모든 해설도 강인이 도와줘야지;이러는데 바로 아 그건 전술이~하면서 뚱댓나오는 흐름자체가 쉴드지ㅋㅋㅋㅋㅜ
잡담 개인적으로는 쟤네 왤케 어슬렁거리고 안뛰냐 이거에 전술 얘기 나오는거자체가 쉴드로 느껴짐
18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단체로 서있고 모든 해설도 강인이 도와줘야지;이러는데 바로 아 그건 전술이~하면서 뚱댓나오는 흐름자체가 쉴드지ㅋㅋㅋㅋ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