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면 진짜 왜 서있지...? 싶어... 아무리 전술이 문제여도 어지간해야지 감독탓만 할려고 해도 황당해
잡담 아니 솔직히 "서있음청년"이란 워딩이 나오는데 감독만 문제라고 하기도 뭐한 거 같음
12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영상보면 진짜 왜 서있지...? 싶어... 아무리 전술이 문제여도 어지간해야지 감독탓만 할려고 해도 황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