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OYmttl
전술이고 뭐고 걍 직관적으로 다들 안 뛰나?? 싶네
잡담 오늘 축구 안 봤는데 이것만 봐도 왜 다들 욕하고 있는 줄 알겠다
324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OYmttl
전술이고 뭐고 걍 직관적으로 다들 안 뛰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