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꼭두각시야 전술 없으면 가만 있게?
이상한 전술 그대로 해서 망한거면 감독탓만 할수 있겠죠
감독이 전술을 안줬다고 암것도 안하면
감독도 ㅂㅅ이고 선수도 ㅂㅅ 아닐까요
이상한 전술 그대로 해서 망한거면 감독탓만 할수 있겠죠
감독이 전술을 안줬다고 암것도 안하면
감독도 ㅂㅅ이고 선수도 ㅂㅅ 아닐까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0,6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9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6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22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1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0,64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1600 | onair | 개식겁 | 06:33 | 0 |
| 30951599 | onair | 이조는 이제 독일만 이대로 비기거나 이김됨 1 | 06:30 | 72 |
| 30951598 | onair | 코트디부아르 2대0 3 | 06:26 | 143 |
| 30951597 | 잡담 | 곽튜브 영상에 손웅정 잡힌거 ㄷㄷ 카타르때도 밴투 잡혀서 유툽대박나지 않았나? | 06:17 | 142 |
| 30951596 | 잡담 | 남아공 부자한테 포상금 받았으려나 | 06:16 | 72 |
| 30951595 | 잡담 | 덬들은 사귀고 어느정도기간에 결혼하면 딱 좋다고 생각해? 3 | 06:14 | 145 |
| 30951594 | onair | 저자리서 반칙을ㅋㅋ | 06:07 | 42 |
| 30951593 | 잡담 | 최애만 나오는 무대 vs 돌 다 나오는 무대 11 | 05:54 | 207 |
| 30951592 | onair | 우리만 못해 | 05:52 | 118 |
| 30951591 | onair | 전반전 끝 경우의수 일단 지켜지는중 3 | 05:51 | 373 |
| 30951590 | onair | 개무섭네 간절함이 너무 차이나는데 1 | 05:48 | 284 |
| 30951589 | onair | 근데 우리 독일이 못 이겨도 코트디부아르가 이기면 둘만 더 이기면 되는 거지? 1 | 05:47 | 220 |
| 30951588 | onair | 아 독일은 져도 순위에 아무 영향이 없구나.. 1 | 05:42 | 415 |
| 30951587 | onair | Deutschland! Deutschland! (도이칠란트! 도이칠란트!) 4 | 05:42 | 188 |
| 30951586 | 잡담 | 이따 일본 경기 진짜 못볼거 같다..개잘할거 같아서.. | 05:37 | 94 |
| 30951585 | onair | 에콰도르 개잘하는데 | 05:33 | 37 |
| 30951584 | onair | 독일 1대1 코트디부아리 1대영 | 05:32 | 84 |
| 30951583 | 잡담 | 사람들 경우의 수 때문에 넹글 돌아서 뇌절하는거 보는게 제일 웃긴듯 1 | 05:27 | 384 |
| 30951582 | onair | 독일 못함 1 | 05:24 | 167 |
| 30951581 | onair | 독일 에콰도르한테 내내 쳐맞는거뭐죠 | 05:24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