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유럽에서 밀리고 밀려서 아시아까지 온 포옛이란 감독이 강등권팀을 1년만에 압도적인 우승팀으로 만들었음ㅇㅇ 그 팀이 애초에 강등권일수가 없는 스쿼드이긴 했어도 아예 독주라 할정도로 작년에 리그 재패하고 떠나서
잡담 우리나라 축구 지도자풀 노답인게 작년 k리그만 봐도 알 수 있음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미 유럽에서 밀리고 밀려서 아시아까지 온 포옛이란 감독이 강등권팀을 1년만에 압도적인 우승팀으로 만들었음ㅇㅇ 그 팀이 애초에 강등권일수가 없는 스쿼드이긴 했어도 아예 독주라 할정도로 작년에 리그 재패하고 떠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