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팬들이 다 축구보러갔냐하면 그건 또 아님
아구붐왔을때나 그런거 느꼈지
종목 싸움하자는거 아님
암튼 시기가 아쉽긴한데
그렇다고 막 미치겠고 그건 아닌데
그야 뭐 조금의 관심은 더 받았을수도 있겠지만
그 부분이 아쉽냐하면 또 그건 아니고 뭐 그래
아구붐왔을때나 그런거 느꼈지
종목 싸움하자는거 아님
암튼 시기가 아쉽긴한데
그렇다고 막 미치겠고 그건 아닌데
그야 뭐 조금의 관심은 더 받았을수도 있겠지만
그 부분이 아쉽냐하면 또 그건 아니고 뭐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