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오랜만에 울산에서 a매치해서 직관했는데 이란한테 족같이 지고 자력진출 못해서 벌벌 떨면서 경우의 수 계산했던 기억... 그때같구먼..
잡담 울산덬 갑자기 브라질월드컵 예선때 생각난다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오랜만에 울산에서 a매치해서 직관했는데 이란한테 족같이 지고 자력진출 못해서 벌벌 떨면서 경우의 수 계산했던 기억... 그때같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