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나름 졌잘싸하고 진출 가능성 높으니까 우와 한건데 오늘 개레전드로 못해서 안좋게 화제성 터진거임 걍 우리가알던 평소 국대처럼 했으면 이정도 관심없었음 체코비기거나 지고 멕시코 졌으면 걍 그러려니 했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