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정몽규가 있어서 파벌싸움은 안한거라
현대가같은 기업에서 안 잡으면 정말 역대급으로 오지게 시끄러울거임
가장 큰 문제는 파벌싸움하는 쪽들 어느 하나도 유능하지 않다는 점이다
축덕인 나도 정몽규가 더 큰 암흑 이벤트 억제기라는게 믿기지 않지만
그나마 정몽규가 있어서 파벌싸움은 안한거라
현대가같은 기업에서 안 잡으면 정말 역대급으로 오지게 시끄러울거임
가장 큰 문제는 파벌싸움하는 쪽들 어느 하나도 유능하지 않다는 점이다
축덕인 나도 정몽규가 더 큰 암흑 이벤트 억제기라는게 믿기지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