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암흑기에 겪은바가 커서 그때 철 든 이후로 후배들 흔들지마라 선수들 그만흔들어라 우리 축협 정신차려야 한다 항상 이럼
잡담 근데 기성용과친구들은 스탠스 한결같긴했음
61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들이 암흑기에 겪은바가 커서 그때 철 든 이후로 후배들 흔들지마라 선수들 그만흔들어라 우리 축협 정신차려야 한다 항상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