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브라질 월드컵 이후로 선수생활도 되게 다사다난했고 좀 안풀린 케이스라... 그리고 월드컵때 진짜 어린주장이었는데 저게 너무 본인한테 트라우마가 된거 같더라고 근데 자기연민하는게 아니라 후배들한테 그런거 대물림 안하려고 노력하는거 같아서 찡했음
잡담 개인적으로는 구자철이 너무 불쌍함
29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브라질 월드컵 이후로 선수생활도 되게 다사다난했고 좀 안풀린 케이스라... 그리고 월드컵때 진짜 어린주장이었는데 저게 너무 본인한테 트라우마가 된거 같더라고 근데 자기연민하는게 아니라 후배들한테 그런거 대물림 안하려고 노력하는거 같아서 찡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