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정도로 안멍청해; 일뽕 공감 안해줬다고 순식간에 멍청이만드는거 개웃기네 ㅅㅂ
잡담 축알못 다 멍청이취급하네...여기 일본 시스템 좋다는 글 올라온다고해서 걔네가 월드컵 우승하는 수준이구나ㄷㄷ라는 생각은 절대 안드네요...
295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그정도로 안멍청해; 일뽕 공감 안해줬다고 순식간에 멍청이만드는거 개웃기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