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왤케 무리해서 비기는 전략을 한거임..? 걍 한골넣고 다 틀어막으면 되는게 더 맞는거 아닙..?
잡담 나는 비기는 전략도 ㅈㄴ 이해가 안가는게 어차피 승자승이라 우리가 남아공 크게 이겨도 쨌든 2등이잖아..
22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왤케 무리해서 비기는 전략을 한거임..? 걍 한골넣고 다 틀어막으면 되는게 더 맞는거 아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