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10년 이쯤까지는 학교에서 몰래 보고 야자시간에 교무실 전파훔쳐서(?) 보고 미쳐서 봤던거같은데....그때와 달리 너무 도파민을 많이 본 나이가 되어버린걸까
잡담 난 축구가 왤케 재미없어졌지
11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 2010년 이쯤까지는 학교에서 몰래 보고 야자시간에 교무실 전파훔쳐서(?) 보고 미쳐서 봤던거같은데....그때와 달리 너무 도파민을 많이 본 나이가 되어버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