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경험인데.. 좀 그런느낌.. 물론 전세계 머리좋은 사람들 다 본게 아니니 내 편협한 생각일수있음 그치만.. 음…
잡담 ㅃ 편견일수는 있는데 머리가 지나치게 좋은 사람들 약간 사회성 없는거같음
29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경험인데.. 좀 그런느낌.. 물론 전세계 머리좋은 사람들 다 본게 아니니 내 편협한 생각일수있음 그치만..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