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수 하나하나만 보면 우리나라 기량 절대 안딸림아시아에서 거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스쿼드인데어쩔수없이 일본하고 너무 비교됨.. 거긴 뛰는데 체계가 있더라약속된 플레이와 전술이 있으니까 경기가 착착착 풀림.. 보면서 존나 부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