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할때마다 골넣어줘 존나 뛰어다니면서 공수 다해주고 존나 모범적인 주장이라 별말안해도 다들 그냥 존경존경 하면서 원팀되고
잡담 박지성은 진짜 국대에서 다 해주긴했었다
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요할때마다 골넣어줘 존나 뛰어다니면서 공수 다해주고 존나 모범적인 주장이라 별말안해도 다들 그냥 존경존경 하면서 원팀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