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비기기만 하자 이러면 반드시 지는듯
17 0
2026.06.25 14:51
17 0

뭔 이론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06.25 22,5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98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37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30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25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2037 잡담 근데 축구가 뭐라고 계란을 던지고 엿을 던지고 신기함 09:05 0
30952036 잡담 난 걍 손흥민 이번이 마지막일수도 있을꺼 같아서 제발 32강 갔으면 함.. 1 09:04 42
30952035 잡담 치킨집 장사 간만에 월드컵때문에 활기찼다는거보고 32강가면 좋겠던데 09:04 21
30952034 잡담 어제 경기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안올라오고 우리진영에서 볼 돌리던거 아직도 생각난다 1 09:04 51
30952033 잡담 여돌포카는 ㅈㄴ 감동이있다 1 09:04 52
30952032 잡담 그동안 경우의수는 이대로 떨어지기 아깝다 이거였는데 09:04 41
30952031 잡담 걍 떨어질거면 떨어지고 말거면 말지 란 생각뿐... 09:04 15
30952030 잡담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감독 생각하면 시발 당장 한국돌아와 임... 09:04 11
30952029 잡담 ㄹㅇ 솔직히 월드컵위해서 준비하는 사람들 위해서라도 32강갔으면 좋겠더라 09:04 28
30952028 잡담 이거 악플인가 2 09:04 135
30952027 잡담 아니걍남아공이 마지막경기면안돼 3 09:04 133
30952026 잡담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선수들 움직임 진짜 지시사항이었나본데 2 09:03 163
30952025 잡담 홍명보 지금 월드컵 이전에도 축협 문제로 말나오지 않았음? 1 09:03 27
30952024 잡담 근데 진짜 이상태로 귀국하면 ㄹㅇ계란맞는거 아녀..? 10 09:03 137
30952023 잡담 가서 지더라도 32강 갔으면 좋겠는게 1 09:03 38
30952022 잡담 무승부여도 올라간다 이걸 모르게했어야됨 3 09:03 117
30952021 잡담 홍 뭔가 화법이 ??? 우주 스러워 3 09:03 98
30952020 잡담 차라리 우리가 뒷조였어야하네 1골 먹혀도 불안했어야 09:03 42
30952019 잡담 걍 32강가서 손흥민이나 잘하는선수 다 넣은 경기 보고싶다고 09:03 13
30952018 잡담 진짜 명장병에 걸려서 지랄 딸다가 후반에 해줘 된게 시발 09:03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