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폼이 문제가 아니아 저번에 감독이 일찍 뺀거 보고 어 이러다가 선발에서도 빼버리는거 아님? 이랬는데 실제로 그일이 일어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나 축구 개알못인데 분위기가....
잡담 근데 나만 이번 선발에서 손 빠질거라 예상했냐? ㅋㅋㅋ
10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 폼이 문제가 아니아 저번에 감독이 일찍 뺀거 보고 어 이러다가 선발에서도 빼버리는거 아님? 이랬는데 실제로 그일이 일어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나 축구 개알못인데 분위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