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언제 차분해졌냐고.... 존나게 짜증나있는 똥축구본 케톡러들 글마다 몇명씩 달라붙어서 유난떨어놓고는 축덕들끼리 여기선 말이안통하니 차분하니 이러고있다 존나
잡담 3. 무명의 더쿠 14:28 어차피 말 안통해 걍 두셈 7. 무명의 더쿠 = 원덬 14:30 ☞3덬 보통 축덕들 뒤에서 개같이 빡치는데 이렇게 단체로 차분해져있는것도 오랜만이다
10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