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한테도 실례고 우린 비기고 조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붙자 이게 감독 생각이었던거 같은데 선수들 움직임에서도 느껴짐.. 일주일 내내 너무 공격적으로 하지마라 이런 생각으로 훈련한건지..
잡담 비기고 올라간다는 전략 자체가 스포츠 정신 없는거임
4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상대팀한테도 실례고 우린 비기고 조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붙자 이게 감독 생각이었던거 같은데 선수들 움직임에서도 느껴짐.. 일주일 내내 너무 공격적으로 하지마라 이런 생각으로 훈련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