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무조건 이기고 싶어했을텐데 감독이라는 새끼가 비길 생각만 하니까 당연히 지지ㅠㅠㅠ 하 개빡친다 진짜ㅠㅠ
잡담 이길 생각 없이 비기기만 하면 된다는 마인드면 무조건 지게 되있음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고 싶어했을텐데 감독이라는 새끼가 비길 생각만 하니까 당연히 지지ㅠㅠㅠ 하 개빡친다 진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