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때 개열심히 달려서 기억하는데ㅋㅋㅋㅋ 근데 운좋게 이기고 끝나서 결과는 해피였던걸로 기억함
잡담 벤투때도 월드컵 본선와서 선수들 안뛴다고 실시간으로 엄청 욕먹은 경기있지암ㅎ나
15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그때 개열심히 달려서 기억하는데ㅋㅋㅋㅋ 근데 운좋게 이기고 끝나서 결과는 해피였던걸로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