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거면 월드컵방 가시던지 케톡에서 케톡러들 상대로 이 무지한 것들아... 하고 있으면 너 뭐 돼?
잡담 아니 난 일단 케톡에 와서 축알못들이 하... 하고 안경척하는 애들이 제일 재수없어
28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럴거면 월드컵방 가시던지 케톡에서 케톡러들 상대로 이 무지한 것들아... 하고 있으면 너 뭐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