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딴 감독때문에 좌절된다는 게 너무 속상함국민들도 이겨봤자 뭔 소용? 걍 떨어져라 하는데 나도 솔까 올라가봤자 희망고문이지 싶은 마음도 들고 선수들 노력과 세월이 너무 안타까움 누군가에게는 처음이자 마지막 월드컵 일수도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