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탓 조금이라도 나오면 저 유난러들이 유난떠니까 플이 더 험악해진건데 꾸역꾸역 자기만 축구아는척임... 스포츠붐 선수덕질붐 불기 전부터 축구는 메이져라고
잡담 애초에 명보맘<<이지랄로 박고 시작해놓은 플인데 유난덬들이 없겠니
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탓 조금이라도 나오면 저 유난러들이 유난떠니까 플이 더 험악해진건데 꾸역꾸역 자기만 축구아는척임... 스포츠붐 선수덕질붐 불기 전부터 축구는 메이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