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대형돌이라고 다 잘되냐 중소의 기적도 있는데? 멤버는 안중요함? < 이러면 그래... 니 말이 맞단다..... 하는거
잡담 대충 축구에서 감독전술은 아이돌에서 소속사 같은거라
10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엥 대형돌이라고 다 잘되냐 중소의 기적도 있는데? 멤버는 안중요함? < 이러면 그래... 니 말이 맞단다.....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