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로 골득실 -1이면 와일드카드 엥간하면 통과함 (이 제도넣은 코파아메리카 네이션스컵 유로 등에서 엥간하면 토너먼트감)
누가 질 생각을 해? 하는데 홍명보 이번 월드컵 내내 과하게 수비적으로 내는 거보니 오늘도 0대0이면 나이스이고, 0대1도 낫배드라고 생각한 거같음
3위로 골득실 -1이면 와일드카드 엥간하면 통과함 (이 제도넣은 코파아메리카 네이션스컵 유로 등에서 엥간하면 토너먼트감)
누가 질 생각을 해? 하는데 홍명보 이번 월드컵 내내 과하게 수비적으로 내는 거보니 오늘도 0대0이면 나이스이고, 0대1도 낫배드라고 생각한 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