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축구게시판이면 그마저도 이해해보겠는데..걍 평범한 일반인 1이 아 선수들 개못하네 존나 간절함이 없다 지나가는 말로 하는것도 못참아서 안경척하고 설명해주는게 다들 미치겠는거라고...
잡담 아니 진짜 이런 개쓰레기 경기 보고 나면 이런저런 소리 나올수도 있지 왜케 아무말도 못하게 틀어막는거 ㅋㅋㅋㅋㅋ
21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