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누가 좋대? 나가라고 나가라고요 근데 선수도 못했다는데 어떻게든 쉴드를 치는거 웃김... 지만 축구아는게 아닌데
잡담 감독쉴드없이 선수들 못했다는 글에서도 감독이 그랬다고 징징대는거 어쩌란거임
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 누가 좋대? 나가라고 나가라고요 근데 선수도 못했다는데 어떻게든 쉴드를 치는거 웃김... 지만 축구아는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