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내용에서 칭찬할게 없는데 고소공지 올리면 입막음 아니냐고.. 선넘는 것들은 당연히 고소 해야지 그면 피뎁땄다가 월드컵 끝나고 고소공지 내던지
잡담 아니 설영우 크로스라도 잘 올리던지ㅋㅋㅋ
1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기 내용에서 칭찬할게 없는데 고소공지 올리면 입막음 아니냐고.. 선넘는 것들은 당연히 고소 해야지 그면 피뎁땄다가 월드컵 끝나고 고소공지 내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