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랑만 비교해도 차이 엄청 크네 그때는 공격턴 가지면 네모박스안에 선수들 많았음 패스도 큰 움직임없이 시원시원하게 잘돌아가고 오늘은 박스안에 선수들 자체가 거의 없던데 이게 무슨 전술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