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댓에 쓴거 긁어오는거
도와줄수는 있는데 맘대로 튀어나갔다가 특히 중원라인이 뚫리면 수비수랑 1:1 상황임 심지어 남아공 같이 우리 팀이 공격적으로 갈수 있어서 상대진영에 우리팀 많고 우리팀 진영에 우리 선수가 적운 상황이 많이 만들어질수밖에 없는 상황이잖아 근데 상대는 아프리카라 개인플레이와 피지컬이 좋아서 한사람은 가볍게 제칠수 있는 선수임 그런 선수에게 수비수와 1:1 상황은 안만들어주는게 좋지 그래서 수비라인이 같이 있거나 중원라인에서 그걸 컷하거나 공간을 틀어막아야함 상대가 우리 공간에서 뛰어놀수 없게 만들어야지
ㅇㅇ 솔직히 설렁설렁 뛴다 의지없다 라고 받아들일수있음 그걸 이해못하는건 아님 근데 이런 이유로 선수도 무지성으로 튀어나갈수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