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축알못이라 많은 경기를 본 건 아니지만 내가 본 다른 조별경기는 다 그러더라…특히 오스트리아
잡담 현대축구 기본이 압박이라 다른나라들은 공뺏기면 바로바로 따라붙던데 우리나라는 그런게 안보임…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축알못이라 많은 경기를 본 건 아니지만 내가 본 다른 조별경기는 다 그러더라…특히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