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그룹에 메인댄서 몇명만 동선 끝에서 끝으로 이동 반복하게 짜주고 나머지 멤버는 동선 이동이 거의 없고 비슷하게 짜주는거임그럼 그게 무대보는 사람 입장에선 몇명만 좆뺑이치고 대충하는것처럼 보인다는거지 다들 그냥 안무 받아온거 역할 수행을 하는건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