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가능성이 없으니 무승부라도 노린다 이거랑 무승부해도 가니까 설렁설렁하자 이거중에 후자 포지션이었던거 같은데 그러다 졌다는게 너무 쪽팔려
잡담 아니근데 무승부가 전략이려면 전력이 압도적이어야되는거 아니야?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길가능성이 없으니 무승부라도 노린다 이거랑 무승부해도 가니까 설렁설렁하자 이거중에 후자 포지션이었던거 같은데 그러다 졌다는게 너무 쪽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