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스웨덴에 2골차 이상 이겨주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뭐 그냥 아무나 이겨라 오히려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도 조3위가 가능한 조라
잡담 일본 스웨덴전 꼭 일본 응원안해도 되긴 하겠네
9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본이 스웨덴에 2골차 이상 이겨주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뭐 그냥 아무나 이겨라 오히려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도 조3위가 가능한 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