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슈틸리케가 박주호였나? 내려가라고 하는데 그냥 알아서 자기들끼리 올라가고 구자철 돌파하고 김신욱 뚝배기 골이었나 구자철 골이었나.. 아무튼 그렇게 아시아 예선 뚫은적 있음
잡담 옛날옛적 슈틸리케 시절,....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전술훈련을 자체적으로 한적이 있었슨...
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슈틸리케가 박주호였나? 내려가라고 하는데 그냥 알아서 자기들끼리 올라가고 구자철 돌파하고 김신욱 뚝배기 골이었나 구자철 골이었나.. 아무튼 그렇게 아시아 예선 뚫은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