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단 비기고는 봐야할거아냐 라는 생각을 나도 선수도 감독도 했을텐데 왜 이렇게 2:0(한국이 2)처럼 굴지?????라고 생각함
잡담 나는 전반은 아예 못보고 1:0 한 10분후?부터 봤는데 아니 시간이 갈수록...아니 이제는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수준인데 자꾸 물러남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일단 비기고는 봐야할거아냐 라는 생각을 나도 선수도 감독도 했을텐데 왜 이렇게 2:0(한국이 2)처럼 굴지?????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