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전술은 없고 체력 딸리는 팀 문제점이란 문제점은 다 나온경기였는데
38 1
2026.06.25 13:25
38 1
1. 정신적 지주해줄 베테랑들까지 없으니까 우왕좌왕함

2. 감독이 지정해준 움직임과 위치가 없으니까 서로 눈치보느라고 멀뚱멀뚱 거림 (이건 그나마 원래 나오던 베스트11대로 였으면 지들끼리 하던 가락 있으니까 그거라도 시도했을건데 괜히 명장병 걸려서 멤버가 바뀜)

3. 전술이 없으니 오프더볼에서 의미 없는 움직임 발생 : 체력 추가로 떨어짐

4. 체력 없음 : 딱봐도 몸 존나 무거워서 걸어다님

5. 라인 움직이는게 하나도 안맞음

6. 선수들 움직임 이상할때 감독 간섭이 하나도 없음


전형적인 무전술 노체력 망팀의 경기양상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4 00:05 12,90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60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19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07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74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9289 잡담 아니 티켓을 배송 받아도 나중에 들어갈때 본인확인을 해야함?? 19:46 0
30949288 잡담 쿠팡플레이가 콘서트 운영이나 본확도 직접 하는거야? 1 19:45 14
30949287 잡담 8. 무명의 더쿠 19:44 본인들처럼 쌍욕해줘야하는데 안해주고 돌려까니까 이해를 못하고 저격한거인듯 1 19:45 47
30949286 잡담 호날두 아임백 ㅈㄴ 웃긴 포인트 2 19:45 40
30949285 잡담 근데 전술을 안세우는 특별한 이유가 있어?? 19:45 19
30949284 잡담 결정력만 좋았으면 4:0도나왔겠다ㅜ 3 19:45 67
30949283 잡담 이미 지고있는 상황에서도 추가실점을 꺼려함 << 그냥 봐도 욕같은데 쉴드가 아니라 19:44 38
30949282 잡담 공이 바로 앞에 있는데 조깅을 한다니까 근데 이걸 전술때문이라고 하면 2 19:44 42
30949281 잡담 근데 난 오늘 경기보면서 실점하기 싫어서 보수적으로 뛴다의 고차원적인 단계까지도 설명하기 싫어짐ㅋㅋㅋㅋ 1 19:44 50
30949280 잡담 하투하 에이나 지금 거의 단발이야? 1 19:44 39
30949279 잡담 팬클럽 받고 좋은 자리를 일예에 넘기는건 진짜 뭔 미친새끼적 발상인거임? 19:44 17
30949278 잡담 너네 짹에서 팬싸관찰논문? 봤어?ㅋㅋㅋ 19:44 79
30949277 잡담 축구 신기한게 문제점이 ㅈㄴ 잘보이는데 그걸 안고침 3 19:44 99
30949276 잡담 뱅콘 양도 받아서는 못 가나.? 3 19:44 60
30949275 잡담 호날두 아임백 존나등신같은포인트 팬들보고 하고, 카메라보고 또 하고 19:44 24
30949274 잡담 걍 괜히 나댔다가 실점하면 자기 욕 바가지로 먹을까봐 세상에 국대가 몸 사린다 = 보수적인 움직임 3 19:44 62
30949273 잡담 그니까 못쳤다고 욕처먹기 싫어서 볼넷 기다리다가 삼진 처먹는거 같은건가 6 19:44 77
30949272 잡담 앳하트 노래 좋다 19:44 6
30949271 잡담 한국선수들 대대로 보수적인 이유도 좀 있긴함 학원축구에서 저랬다가 실점하면 개잡도리 당하니까 19:44 22
30949270 잡담 보수적인 플레이는 이기는 경기여도 노잼 소리 듣는데 19:4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