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신적 지주해줄 베테랑들까지 없으니까 우왕좌왕함
2. 감독이 지정해준 움직임과 위치가 없으니까 서로 눈치보느라고 멀뚱멀뚱 거림 (이건 그나마 원래 나오던 베스트11대로 였으면 지들끼리 하던 가락 있으니까 그거라도 시도했을건데 괜히 명장병 걸려서 멤버가 바뀜)
3. 전술이 없으니 오프더볼에서 의미 없는 움직임 발생 : 체력 추가로 떨어짐
4. 체력 없음 : 딱봐도 몸 존나 무거워서 걸어다님
5. 라인 움직이는게 하나도 안맞음
6. 선수들 움직임 이상할때 감독 간섭이 하나도 없음
전형적인 무전술 노체력 망팀의 경기양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