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들이 오늘 선수들 못한거 모를것같음? 근데 분명 한두명이면 몰라 전체적으로 못 뛰는것 같으면 외부적인 문제와 전술에 뭐 문제가 있다 라고 설명해주고 심지어 한페이지 글 한개는 보는것같은데 계속 의지 없고 뛸 생각 없고 설렁설렁한다 이러니까 그거 아니라고 하는거지
잡담 단순히 못했다고 했으면 몰라 의지없다 이러기 까지 하니까 축덕들이 그거 아니라고 전술 설명 해주면서 얘기하잖음
270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