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에 한 번 있는 월드컵인데 꿈의 무대잖아 근데 선수들이 열심히 안했다 라는게 말이 되나? 그냥 전술이슈 실력이슈지..
잡담 선수들이 열심히 안했다는 말이 웃기다
2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년에 한 번 있는 월드컵인데 꿈의 무대잖아 근데 선수들이 열심히 안했다 라는게 말이 되나? 그냥 전술이슈 실력이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