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축구에서 몸에 익지도 않을 선수들 데리고터무니없이 쓰리백을 하는거부터거............이러니 역습도 안되고 뒷공간 뚫리면 답도 없고걍...홍이 감독만 아니었다면 설영우가 저지경으로 못한다 소리도안들었을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