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못한건 아나보네? 이런다고 ㅠㅋㅋㅋㅋㅋㅋㅋ 좀 지나서 하면 오히려 아 그때 심했지 이러지만ㅠ
잡담 앵콜라이브 개망하고 플타는데 프로그램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면 조롱당함
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기 못한건 아나보네? 이런다고 ㅠㅋㅋㅋㅋㅋㅋㅋ 좀 지나서 하면 오히려 아 그때 심했지 이러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