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타이밍 안좋다고 생각함.. 걍 항상 있는 선수정병?들이 날뛰는 상황이면 모르겠는데 월드컵은 진짜 전국민이 관심 가지는 주제라 이럴 때 굳이 더 포커싱 받는 상황을 안만드는게 낫다 생각해
잡담 뭐 여기에서도 홍명보 얘기하다가 갑자기 설영우로 화제 넘어간 거만 봐도
2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타이밍 안좋다고 생각함.. 걍 항상 있는 선수정병?들이 날뛰는 상황이면 모르겠는데 월드컵은 진짜 전국민이 관심 가지는 주제라 이럴 때 굳이 더 포커싱 받는 상황을 안만드는게 낫다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