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건 ㅇㅈ하는데 진 경기만 보면 오늘은 백승호가 더 못했고 멕시코전은 이기혁 설영우 둘다 개못했는데 유독 욕은 얘만 먹네
잡담 설영우 왜케 까여?
18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못하는건 ㅇㅈ하는데 진 경기만 보면 오늘은 백승호가 더 못했고 멕시코전은 이기혁 설영우 둘다 개못했는데 유독 욕은 얘만 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