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벌하고싶음 선고소 후공지 하면되는데 뭐하러 공지올리겠음 공지보고 삭튀만 하는데...
잡담 유명인 고소공지 자체가 악플을 처벌 하려는것보단 그냥 악플 방지하려고 공지하는게큰데 저러면 방지 효과가 없으니 문제라고 ㅇㅇ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벌하고싶음 선고소 후공지 하면되는데 뭐하러 공지올리겠음 공지보고 삭튀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