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솔직히 일본은 올라가는데 우리나란 못 간다면 개난리나니까 눈치라도 봐서 뭐라도 할 거 같은데 어쩐지 주목받는 국제경기에선 일본이랑 대충 비슷하거든?
그러니까 매번 문제있다 소리 나와도 경기 한번 잘하면 흐지부지되고.. 이러니까 오히려 그냥 하던대로 계속 하는 건가?
진짜 솔직히 일본은 올라가는데 우리나란 못 간다면 개난리나니까 눈치라도 봐서 뭐라도 할 거 같은데 어쩐지 주목받는 국제경기에선 일본이랑 대충 비슷하거든?
그러니까 매번 문제있다 소리 나와도 경기 한번 잘하면 흐지부지되고.. 이러니까 오히려 그냥 하던대로 계속 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