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문제가 있고 그에대한 왈가왈부가 있는 타이밍에 공지를 박아버리면 그냥 너네 부정적인거 입도대지말라 이런 반협박처럼 느껴져서 저게뭐임?ㄴㅇㄱ하게됨
더이상 말은 안얹지만 걍 좀 어어엇....하는 이미지로 머리속에 남아버리는 그런거
지금 선수 말고도 막 병크친 연예인들 갑자기 고소공지 올라오고 이럴때도 항상 느끼던거임
뭔가 문제가 있고 그에대한 왈가왈부가 있는 타이밍에 공지를 박아버리면 그냥 너네 부정적인거 입도대지말라 이런 반협박처럼 느껴져서 저게뭐임?ㄴㅇㄱ하게됨
더이상 말은 안얹지만 걍 좀 어어엇....하는 이미지로 머리속에 남아버리는 그런거
지금 선수 말고도 막 병크친 연예인들 갑자기 고소공지 올라오고 이럴때도 항상 느끼던거임